<6. 시니어 창업(경영전문가) 과정 – 비전/전략>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2/04/30 11:06
조회 : 1,152  
   6. 시니어 창업(경영전문가) 과정_비전전략.ppt (479.0K) [39] DATE : 2012-05-02 16:53:43
<6. 시니어 창업(경영전문가) 과정 – 비전/전략>

비전 전략 도출은 기본이 되었습니다.
누구나 필요하다고 합니다.
환경분석을 통해 비전이 도출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기업에서 이 주제를 가볍게 다루자고 제안하면 곤혹스럽습니다.
요구하는 수준에 맞추면 전략에 대한 실행자의 동기부여와 실행력이 많이 떨어지게 되어 우리가 제안했던 성과목표 달성이 어렵습니다. 중요성과 필요성을 잘 일깨워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기업특성, 조직문화, 구성원 역량에 근거한 결과가 도출되어야 진행이 됩니다.
전략이 전술로 연결되면서 연차별 사업계획과 부서별 개인별 직무에 하달되고, 수용된 구체적인 실행에서 성과분석이 진행됩니다.

우리가 진행하는 경영성과 파트너 역할(기업의 성과를 보장하는 역할)은
오너의 경영철학이 구성원과 교감을 이루며
비전/핵심가치 도출 시 직원 참여와 지속적인 공유를 유도하고 지속시킬 수 있는 경영진의 관심과 투자를 이끌어 내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구체적인 실무자 관점의 분석과 퍼실리테이터 역할이 매우 중요 합니다.